아 삼탠바이미 샀는데 이거 정품 스탠드가 아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theqdeal/4253178608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523 삼탠바이미 스탠드라 써있어서 아무 생각없었는데 무빙스타일이 찐이구낰ㅋㅋㅋㅋㅋㅋ 뭐 어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