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삼닷에서 산거 취소하고
네이버에서 다시 주문했어!!
아까까지만 해도 포인트 적립 3만원이었는데
라방 시작해서 포인트 늘어나서 개이득

카드 결제는 58만원 했는데
네페현카 할인 + 온누리 20퍼 환급 + 네페포인트 적립 하면
체감 40만원이야!! 신난당 ㅋㅋㅋㅋㅋ
근데 온누리 환급은 카드결제 금액에 20퍼겠지??
네이버에서 다시 주문했어!!
아까까지만 해도 포인트 적립 3만원이었는데
라방 시작해서 포인트 늘어나서 개이득

카드 결제는 58만원 했는데
네페현카 할인 + 온누리 20퍼 환급 + 네페포인트 적립 하면
체감 40만원이야!! 신난당 ㅋㅋㅋㅋㅋ
근데 온누리 환급은 카드결제 금액에 20퍼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