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으로는 위키드 삼연(21년 공연) 되게 잘 되었던 걸로 기억하고
나도 서울에서 몇 번보고, 부산 드씨 가서도 보고 그랬거든
그래서 10주년 당연히 챙길줄 알고 23년에 되게 기대했는데
브로드웨이 뮤지컬들(한정은 아니지만) 무대 돌려쓰니까 영화 개봉하는 24년도엔 못오겠지 했는데
벌써 26년 되어버린거 진짜인가ㅜㅜ 5년이나 지남 삼연 이후로
좋아하는 배우 출연극들 중에 좋아하는 배우 안 돌아와도
극 자체가 좋아져버려서 타 배우가 공연해도 보러가야지 하는 극들이 몇 개 있는데
위키드 왜 안 돌아와요 5년 지난거면 돌아와도 될 것 같은데ㅜㅜ
재연 이후 삼연이 5년 만에 돌아왔었는데
27년도에 제발 사연 올려줘 설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