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좋게 하차하는 케이스가 아니라
그동안 잘 참여해왔고 제작사랑도 여전히 사이가 좋은데(겉으로만 그럴 수도 있지만) 이번 시즌까지만 한다고 배우가 선언하는 건
건강상의 이유야? 나이가 들어서 더이상 배역 소화가 어려워서? 아니면 너무 한 캐릭터를 오래 하니깐 이제 그만하려고?
왜 그런 걸까? 궁금혀
예전에 조지킬 더이상 안 한다는 건 이유 들었고, 주말에 빌리 보러 갔는데 최정원 배우가 아마 마지막일 거라고 하더라고ㅜㅜ 처음 본 거였는데 마지막이라니 아쉬워서...
그리고 김호영 배우도 후배들 위해 엔젤 안 하겠다는 식으로 본 것 같아. 근데 킹키부츠도 더이상 안 한다고 하니ㅜㅜ 자꾸 떠나서 아쉬웠어 흑흑
이유가 뭘까 궁금해졌는데 관객들은 자세한 사정은 모르려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