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막공해서 회차 얼마 안 남은 본진 vs 곧 막공이라 회차 얼마 안 남은 애배
본진
- 극 자체는 좋아하지만 살짝 루즈해지는 부분 있음
- 본진 보게 되면 같극 종일반 뛰게 되는데 저 루즈한 부분 때문에ㅎ;; 종일반은 못 하겠네..싶었음
- 근데 본진 캐릭을 내가 아랑함 너무 좋아 보고 있으면 막 행복해.. 지금도 웃음나와ㅠㅠ 보고싶다..
애배
- 요즘 한창 재밌게 보는 극...너무 뒤늦게 꽂혀서 얼마 못 봄ㅠㅠ
- 내 기준 갓극 너무 좋음 러닝타임 내내 한 번도 지루하다 생각한 적x
- 애배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힐링됨
원래 그냥 애배 낮공+본진 밤공 이렇게 볼랬는데 본진 막공 공지 뜨니까 그냥 본진이나 더 볼까....싶다가도 애배가 하는 극이 너무 좋아서 또 서치갈기고 있고....ㅠㅠㅋㅋㅋㅋㅋ 애배 공연 표는 없는데 분명 당일 양도 뜰 것 같애서.....본진은 양도 잘 나가는 공연이 아니라ㅠㅠ 취소할 거면 내일 안으로 해야하는데....진짜 고민이 많다
애초에 애배vs본진으로 고민 될 정도면 그냥 애배 보러 가는게 맞겠지?..............왜 공연을 잘 만드신 건가요.....ㅎ 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