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뭐 볼지 같이 고민해주라

무명의 더쿠 | 18:49 | 조회 수 109
조기 막공해서 회차 얼마 안 남은 본진 vs 곧 막공이라 회차 얼마 안 남은 애배


본진

- 극 자체는 좋아하지만 살짝 루즈해지는 부분 있음

- 본진 보게 되면 같극 종일반 뛰게 되는데 저 루즈한 부분 때문에ㅎ;; 종일반은 못 하겠네..싶었음

- 근데 본진 캐릭을 내가 아랑함 너무 좋아 보고 있으면 막 행복해.. 지금도 웃음나와ㅠㅠ 보고싶다..


애배

- 요즘 한창 재밌게 보는 극...너무 뒤늦게 꽂혀서 얼마 못 봄ㅠㅠ

- 내 기준 갓극 너무 좋음 러닝타임 내내 한 번도 지루하다 생각한 적x

- 애배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힐링됨



원래 그냥 애배 낮공+본진 밤공 이렇게 볼랬는데 본진 막공 공지 뜨니까 그냥 본진이나 더 볼까....싶다가도 애배가 하는 극이 너무 좋아서 또 서치갈기고 있고....ㅠㅠㅋㅋㅋㅋㅋ 애배 공연 표는 없는데 분명 당일 양도 뜰 것 같애서.....본진은 양도 잘 나가는 공연이 아니라ㅠㅠ 취소할 거면 내일 안으로 해야하는데....진짜 고민이 많다


애초에 애배vs본진으로 고민 될 정도면 그냥 애배 보러 가는게 맞겠지?..............왜 공연을 잘 만드신 건가요.....ㅎ ㅏ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연극을 보고싶은 초보연뮤덕을 위한 추천글 21
  • 👀시야 후기 알려주는 사이트 추천👀 (220805 기준 극장 목록 업데이트) 40
  • 연뮤관련 엠디 판매처 정리 (오프라인, 스마트스토어) 25
  • 📺 안방 1열에서 관극하자!! 온라인 중계/VOD 플랫폼 정리글 53
  • 연뮤덬 가이드 모음 (21.07.03 갱신)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뮤지컬) 베토벤 오후공연
    • 20:10
    • 조회 55
    • 후기
    • 윰세) 시츠프로브- 하나의 우주
    • 19:09
    • 조회 151
    • 스퀘어
    3
    • 뭐 볼지 같이 고민해주라
    • 18:49
    • 조회 109
    • 잡담
    2
    • 씨뮤는 트위터 계정은 없어?
    • 18:43
    • 조회 165
    • 잡담
    2
    • 캐스팅 어차피 뜰텐데..왜 다들 궁예할까?
    • 17:47
    • 조회 763
    • 잡담
    30
    • 빌리) 다 큰 빌리 보는 맛 바로 이 맛이구나...
    • 17:45
    • 조회 132
    • 잡담
    • 유미의세포들 넘버 짱좋다
    • 17:11
    • 조회 362
    • 잡담
    4
    • 허 작년 이맘때쯤이 팜트리콘서트였구나
    • 16:57
    • 조회 315
    • 잡담
    7
    • 7월말에 댕로에 찍먹하러 가려는데 혹시 추천해줄 수 있어??
    • 16:54
    • 조회 240
    • 잡담
    12
    • 엄마랑 보려고 빌리 예매했는데 좀 떨림
    • 16:44
    • 조회 104
    • 잡담
    • 빌리) 지후빌리가 시훈빌리한테 선물주면서 볼뽀뽀 하는 거 봤어?ㅋㅋㅋㅋㅋ
    • 16:43
    • 조회 186
    • 잡담
    3
    • 빌리) 막공 아무래도 배치는 아이들 나이 역순...?? 일까...?
    • 16:32
    • 조회 253
    • 잡담
    8
    • 엠개 채용공고 이짤같다
    • 16:07
    • 조회 677
    • 잡담
    1
    • 근데 베토벤은 진짜 홍보도 너무 안되고있지 않나
    • 16:02
    • 조회 908
    • 잡담
    30
    • 니진, 디아길레프 다 안봤는데 대뜸 스트라빈스키 봐도 돼???
    • 15:10
    • 조회 289
    • 잡담
    14
    • 엠개 사람없어서 캐슷 못올리나봐ㅠ
    • 15:05
    • 조회 1046
    • 잡담
    10
    • 브깜) 이렇게 치열하다니 다들 재밌게 보고있구만?!
    • 14:52
    • 조회 164
    • 잡담
    2
    • 예술의 전당 선예매는 PC가 제일 낫나?
    • 14:35
    • 조회 64
    • 잡담
    • 엘리 도대체 언제 뜨는거야
    • 14:16
    • 조회 829
    • 잡담
    14
    • 야놀자 토핑 선예매 연동안되는거야..??
    • 14:06
    • 조회 287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