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비록 지난 시즌때 처음 봐서 3연 빌리들 밖에 모르지만홈커밍도 못갔지만 뜨는 사진 영상들 보면서그때 봤던 쪼구만 애기들이 이렇게 컸다니!! 하면서 이모가 되...🥹담 시즌 되면 또 4연 애기들 보면서 울고 있겠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