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으로 재관할도 안해줘서 재수없는데
할인 풀어봐야 10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안팔아줘야 쇼놋트놈들이 정신차리는척이라도 할텐데
특정배우페어 회차들은 또 잘나가더라???
그거 믿고 저러는거지..........
물론 팔려도 할인 풀어주는게 더 우선이긴하지만
그냥 안볼란다.....
할인 풀어봐야 10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안팔아줘야 쇼놋트놈들이 정신차리는척이라도 할텐데
특정배우페어 회차들은 또 잘나가더라???
그거 믿고 저러는거지..........
물론 팔려도 할인 풀어주는게 더 우선이긴하지만
그냥 안볼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