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겹치기엔 연습겹치기 포함이다
본진이 겹치기해도 속터지는 게 연뮤고
사실 본진이라서 겹치기하면서 집중력이 전보다 떨어지는게 더 잘보이는 걸
배우가 겹치기 하면 어쨋든 100% 안 나오는게 당연하다 생각함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불안정성에 내 비용을 소모하고 싶지 않아서 피함.
그러다가 겹치기 아니면 또 스윽 봄
솔직히 연습 겹치기도 티나서 싫어한다
잘하는 배우 오랜만에 공연봤다가 캐릭터 난리나있길래 봤더니
그 다음주 공연 하나 더 개막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도 일하는 사람이니까 연습겹치기는 이해해줘야한다 하는데
멍멍이 소리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연습일정+공연일정 감안해서 돈 받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