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극장 제작사 중에 창작극 꾸준히 계속 만드는거 대단하긴 함근데 그 퀄리티가 갈수록 개판이긴 함그걸 굳이굳이 시상식에 밀어넣고 상타는거 얼척없긴 함걍 있는 극 좋은 극에나 집중했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