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몇번 안본사람인데 예전에 레베카 볼 때는 댄버스 보려면 왼쪽 막심 보려면 오른쪽으로 예매하라고 들었었는데 엘리자벳에서 엘리를 주로 본다고 하면 어디가 좋은지 알려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