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자/여자 배우라면 이 역할 꼭 해보고 싶다! or 이 작품 주인공을 하다니 성공했구나ㅇㅇ
여자 > 엘리자벳? / 오페라의유령? (크리스틴 탐나는 배역인 듯)
난 일단 이렇게 떠오르는데
다들 뭐라고 생각해? 의견이 궁금쓰
내가 남자/여자 배우라면 이 역할 꼭 해보고 싶다! or 이 작품 주인공을 하다니 성공했구나ㅇㅇ
여자 > 엘리자벳? / 오페라의유령? (크리스틴 탐나는 배역인 듯)
난 일단 이렇게 떠오르는데
다들 뭐라고 생각해? 의견이 궁금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