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대극장많이보고 창작극 잘 안보는편인데
여기서 추천받고 팬레터봤다가 완죤 벼락맞아가지고 ㅋㅋㅋ
팬레터 끝나서 허전~해서 다른거 보고싶어가지고 보던 중
파가니니도 원래 파가니니도 좋아하고 바이올린연주도 좋아해서
한번 질러봤어!!
좋았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근데...다 홍아센.......네..극악의 단차 견뎌보겟습니다 ㅠ
원래 대극장많이보고 창작극 잘 안보는편인데
여기서 추천받고 팬레터봤다가 완죤 벼락맞아가지고 ㅋㅋㅋ
팬레터 끝나서 허전~해서 다른거 보고싶어가지고 보던 중
파가니니도 원래 파가니니도 좋아하고 바이올린연주도 좋아해서
한번 질러봤어!!
좋았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근데...다 홍아센.......네..극악의 단차 견뎌보겟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