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고 왔는데 너무너무 좋았어
서편제 나름 시즌마다 챙겨봤는데 자람신은 신이니까 당연히 잘하고
현석동호가 진짜 너무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음 과장 조금 보태서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울고 있는듯...
조금만 톡 건드려도 눈물이 후두둑 떨어짐 ㅠㅠ 난 이ㄸㅐ까지 공연보면서 동호가 아버지랑 싸우는 씬에서 그렇게 많은 감정을 느끼지 못했던거 같은데
저렇게 애가 하기 싫다는데 그만좀 하시지 생각하게 되고 동호가 어머니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 너무나 잘보여줘서 같이 눈물 후둑 흘림 ...
이제 자람현석 딱 한 번남았는데 그게 자람신 막공이야ㅠㅠ
자람 이제 서편제는 졸업이라는데 꼭 마지막 공연 보러와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못보면 진짜 인생에서 손해보는거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