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변엔 없어서 체감되진 않은데 기사보면 좀 심각한것 같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매드맥스 영화본사람? 보면서 깊생함
- 23:00
- 조회 3
- 잡담
-
- 인류 역사에서 평탄히 살다 죽는게 의외로 어려운 과업
- 23:00
- 조회 21
- 잡담
-
- 일단 나는 ai고 피지컬 ai고 그게 현재 사회구조를 송두리째 변화시킬 기술이라고 보지를 않음
- 22:59
- 조회 45
- 잡담
-
- ㅇㅈㅅ 난 AI 구독 안하고 있어
- 22:59
- 조회 32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브링미타노스가 제일 깔끔함
- 22:59
- 조회 9
- 잡담
-
- 삼하 못탄덬 언제사요?
- 22:59
- 조회 88
- 스퀘어
-
- 스위스 빙하? 거의 다 녹았다며 올해 더워가지고
- 22:58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시간 갈수록 인간 한 명 한 명의 가치는 점점 떨어질 거라고 보긴 함ㅠ
- 22:58
- 조회 49
- 잡담
-
- 코스닥 물탈지 말지 너무 고민된다
- 22:58
- 조회 41
- 잡담
-
- 직덬들 생각하면 회사에사 esg 랍시고하는것들 어이없지않아?
- 22:58
- 조회 86
- 잡담
-
- 내가 아이폰만 썼었거든
- 22:57
- 조회 54
- 잡담
-
- 내가 복지쪽 일하고 있는데 기본소득이 약간 나는 현 복지제도랑 비슷하다 보거든 기초생활 수급처럼
- 22:56
- 조회 168
- 잡담
-
- 난 전쟁날거같은게
- 22:56
- 조회 169
- 잡담
-
- 지금도 암묵적인 계층? 같은 게 있는데 기본소득이면 더 심해지지 않니
- 22:56
- 조회 80
- 잡담
-
- 초여름 시원하면 폭염이 길어진다고 해서 무서움
- 22:56
- 조회 29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은 근데 태생이 남보다 잘 살고 싶어하고 발전하고 싶어함
- 22:56
- 조회 114
- 잡담
-
- 이미 트럼프 2기 당선되고 세상뜬 기후학자도 있다
- 22:55
- 조회 229
- 잡담
-
- ㅇㅈㅅ 며칠전에 맥북 패닉바잉했는데 별로 새 제품사서 기쁜마음이 안 듬
- 22:55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솔까 이번 여름도 아시아는 시원해져서 우리도 음굿~ 이러는 거지 유럽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 22:54
- 조회 161
- 잡담
-
- 유럽은 기본소득 될수있는데 아시아는 좀 힘들듯..
- 22:54
- 조회 2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