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시대 전까지만 해도 천수 다 누리고 제명에 죽는다고 하더라도 전쟁을 경험하든 기근을 경험하든 다 경험하든 몇번씩 경험하든 ㅇㅇ... 그랬지 뭐2차대전 끝나고 우리 진짜 반성하고 정신차리자 협력하면서 잘잘자 하면서 UN같은것도 만들고 했는데 그거도 지금 100년도 못가서 이모양난거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