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래한 사람 중에 큰 돈 번 사람 없다는 우스갯소리 뭔지 알겠어..지금 번 돈 다까먹고 잇음... https://theqoo.net/stock/4261050509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431 주식 그만두는 순간에 계산해보면 플마 제로일지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