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참고로 일본이었음
국적
인도 걍 에바임 지나가는데도 향신료 냄새남
중국 - 워낙 사람이 많아서 다양함 막판에 일본어로 수업들으면서 내가 영어나 일본어로 꼽주면 못 알아듣는척함 ㅋㅋ ㅗㅗ
나이많은 사람 - 빌런이.. 좀 많았음
여자전용인데 남자 데려오는 나이드신분이나 (대체why...)
풍속일하는 사람
쓰레기방
진짜 2년동안 살면서 별별인간들 다 봄
아무튼 근데 쉐어하우스도 40살? 넘어서는 사람을 안 받는 곳이 많다길래 그 전에 내집 마련하려고 으쌰으쌰하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