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6시간 주말 하루종일 공부중인데 서른넘으니까 머리돌아가는것도 예전같지않다 샤갈..차라리 일하는게쉬워ㅠㅠ
잡담 ㅇㅈㅅ 직장다니면서 이직에 필요한 자격증 벼락치기중인데 개힘들다 ㅠ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일 6시간 주말 하루종일 공부중인데 서른넘으니까 머리돌아가는것도 예전같지않다 샤갈..차라리 일하는게쉬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