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캐셔나 식당가서 설거지라도 해야지 이생각했는데 이제 마트도 무인계산에 식당 설거지도 식세가 거의해서 진짜 나중에 알바할것도 없을거같더라... 나이먹고 회사 퇴직당하면 뭐먹구 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