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며칠전에 맥북 패닉바잉했는데 별로 새 제품사서 기쁜마음이 안 듬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66
갤북이랑 비교해서 온누리환급받아도 맥북이 더 싸길래 산건데도 괜히샀나싶고…
양아치짓하는거 알고있었고 개많이 남겨먹는것도 알고있었는데 이번이 유독 현타 오지게 오네 ㅋㅋㅋㅋㅋ
양아치짓하는거 알고있었고 개많이 남겨먹는것도 알고있었는데 이번이 유독 현타 오지게 오네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