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복지쪽 일하고 있는데 기본소득이 약간 나는 현 복지제도랑 비슷하다 보거든 기초생활 수급처럼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00
그래서 그냥 계층화 될거같음ㅇㅇ
난 현 수급제도 실패한 제도라고 봐서...탈수급에 목표를 두면
탈수급이 목표인데 100이면 99가 그냥 계층유지하려고 할수있는것도 안해버려
물론 가족이 노답인데 같인 묶인 자녀같은 경우 잘풀린 경우 보기도 했지만 너무 소수라는거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