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냥 계층화 될거같음ㅇㅇ
난 현 수급제도 실패한 제도라고 봐서...탈수급에 목표를 두면
탈수급이 목표인데 100이면 99가 그냥 계층유지하려고 할수있는것도 안해버려
물론 가족이 노답인데 같인 묶인 자녀같은 경우 잘풀린 경우 보기도 했지만 너무 소수라는거임ㅜ
난 현 수급제도 실패한 제도라고 봐서...탈수급에 목표를 두면
탈수급이 목표인데 100이면 99가 그냥 계층유지하려고 할수있는것도 안해버려
물론 가족이 노답인데 같인 묶인 자녀같은 경우 잘풀린 경우 보기도 했지만 너무 소수라는거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