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한국 모델을 더 유심히 관찰하는 것도 있다자너 오히려 인구 적은 게 생존모델 될 수도 있어서
잡담 근데 시간 갈수록 인간 한 명 한 명의 가치는 점점 떨어질 거라고 보긴 함ㅠ
1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한국 모델을 더 유심히 관찰하는 것도 있다자너 오히려 인구 적은 게 생존모델 될 수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