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국민연금 120 예정이던데 https://theqoo.net/stock/4261056087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673 물가상승률 반영해주니까 혼자살면 이걸로 살수있지않을까노후대비라고는 연저펀 이제 막 넣어서 달에 10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