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까 이번 여름도 아시아는 시원해져서 우리도 음굿~ 이러는 거지 유럽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https://theqoo.net/stock/426095875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47 ㄹㅇ 사람 죽어나가고 난리도 아니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