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보유 겸 직투했었는데 달러도 많이 올라서 환전하기 무섭고 다들 isa로 모으는 것 같아서 고민돼 직투한지는 1년됐어 매일 2-3천원씩 모으기 중
잡담 전에 달러 환전해놓은 거 있어서 계속 qqq voo 매일모으기로 직투중인데 Isa로 해야할까
1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달러 보유 겸 직투했었는데 달러도 많이 올라서 환전하기 무섭고 다들 isa로 모으는 것 같아서 고민돼 직투한지는 1년됐어 매일 2-3천원씩 모으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