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0씩 넣고 있고 우대형 가능한데 고민이야,, 갈아타면 청도계보다 만기 5개월정도 늦춰지긴해,,나이땜에 청미적 가입할 마지막 기회기도하고 목돈 아예 없는데 차라리 갈아타고 2천만원 받고 활용하는게 이득이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초과이익 저거 진짜 할까?
- 20:11
- 조회 4
- 잡담
-
- 삼전 실발날 얼마까지 오를까
- 20:11
- 조회 12
- 잡담
-
- 모든걸 너무 잘하고 싶어하는거 같음
- 20:11
- 조회 38
- 잡담
-
- 쟤 찍은 당원인나도 아 이거 좀..하는데
- 20:11
- 조회 34
- 잡담
-
- ㅇㅈㅅ 걍 우리나라 당 중에 지지할 곳이 없는 것 같음
- 20:11
- 조회 10
- 잡담
-
- 근데 폰수익 세금 그게 가능하다고 봐?
- 20:11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지금 은근히 나오는 2찍들땜에 미치겠음
- 20:10
- 조회 98
- 잡담
-
- 애초에 코스피 이만큼 오른게 반도체 메모리섹터 호황때문인데ㅋㅋㅋ
- 20:10
- 조회 18
- 잡담
-
- 분명 이러다가 안한다 이러면 봐라 그냥 얘기만 나온건데 2찍들 난리쳤다 이러겠지
- 20:10
- 조회 33
- 잡담
-
- 논의 하고 적용 안하길 제발
- 20:10
- 조회 36
- 잡담
-
- 초과이익 얘기 나오면 주가도 떨어지는거 아냐?
- 20:10
- 조회 13
- 잡담
-
- 아니 그렇다고 은근슬쩍 내란당 소매넣기는 하지말자
- 20:10
- 조회 69
- 잡담
-
- 화끈하게 손실지원금도 드가를드갑시다
- 20:09
- 조회 15
- 잡담
-
- 투자한돈을 회수하는거랑 그냥 앉아있다가 뜯어가은거랑 같나
- 20:09
- 조회 73
- 잡담
-
- 국힘 싫어서 더 ㅈ같은거임
- 20:08
- 조회 103
- 잡담
-
- 정치병자들은 한번 찍은 당은 영원히 안 바뀌는 줄 알아
- 20:08
- 조회 107
- 잡담
-
- 웃기네 국민여론은 안보나?
- 20:08
- 조회 70
- 잡담
-
- 미실현 수익 세금 매기는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미장 한정으로 할듯
- 20:08
- 조회 84
- 잡담
-
- 미국 반도체 지원 법안 근본 목적은 미국에 반도체 공장 유치하려고 한 거임
- 20:08
- 조회 57
- 잡담
-
- 진심으로 뭘해야할지 모르는거 같음
- 20:07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