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중도층이 있다는걸 모름
아묻따 한쪽만 찍는 쪽은 이해를 못하더라
그러니까 이재명 주식 정책 비판하면 2찍으로 몰아가지
까놓고 말해서 여기서 이재명 찍은 사람이 많겠냐 적겠냐
근데도 할말 없으니 2찍 몰이 호통이지
그 전 대선에서도 삼프로 보고 윤석열은 안된다고 영업 뛰던게 주방인데 ㅋ
중도층이 있다는걸 모름
아묻따 한쪽만 찍는 쪽은 이해를 못하더라
그러니까 이재명 주식 정책 비판하면 2찍으로 몰아가지
까놓고 말해서 여기서 이재명 찍은 사람이 많겠냐 적겠냐
근데도 할말 없으니 2찍 몰이 호통이지
그 전 대선에서도 삼프로 보고 윤석열은 안된다고 영업 뛰던게 주방인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