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칫국 레전드라 생각함
지금 반도체 잘나가니까 그게 영원할 줄 아는 ㄹㅇ 졸부마인드
오히려 지금 존나 위기 아닌가? 반도체말고는 암것도 내세울게 없고 우리가 소프트웨어, ai 바이오 (이것도 결국 소프트웨어지) 다 부족해서 내세울거라곤 제조기술의 피지컬 ai 분야인데 이거 대표회사인 현대부터 적자에 나락가고있는데 ai 기본소득이요? ㅋㅋㅋ 반도체 기본소득이라 해야겠지
반도체조차 중국에 미국에 다들 금방 쫒아와서 이미 무릎까지는 따라온거같고 저런 대형국들이 나라에서 투자도 존나 많이하면서 미래 그리고있는데 ㅋㅋㅋ 우린 하루라도 빨리 더 나은 제품 개발하고 품질화해서 납품하는거말곤 살길이 없는 판에 도와주는건 하나도없으면서 기본소득 이러는거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