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자마자 너무 세상을 알게되서 계급화 바뀔 수 없다는거 알고 나만 잘되야지 이것도 너무 심해지고 그로인한 박탈감도 더 크게 느끼고 에휴 할말은 더 많지만 그냥 불쌍함 애들이 애들로 순수할 수가 없는 사회같아
잡담 애들이 세상을 너무 빨리알아서 더 무기력해지고 이기적으로 되고 있어
24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태어나자마자 너무 세상을 알게되서 계급화 바뀔 수 없다는거 알고 나만 잘되야지 이것도 너무 심해지고 그로인한 박탈감도 더 크게 느끼고 에휴 할말은 더 많지만 그냥 불쌍함 애들이 애들로 순수할 수가 없는 사회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