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전화해서
1.내가 원하는 금액 횟수 모자른만큼 매월 나눠 내는거야
2.아님, 일시불로 내는거야 (일시불시 금액은 무슨기준일까)
3. 120회 조건되면 다시 안내도 내가 노령연금 받을수있나?
4. 내가 65세부터 매월 받을수 있는 연금액은 개인차있나?
( 지금 현재는 부모님보니까 금액이 다 같은거 같던데, 아닐수도 있음)
5.120회 조건 안되면 지금껏 내가 낸 돈 삭제?
혹시 귀찮지않다면 댓글 달아쥬 미리감사🙏
공단에 전화해서
1.내가 원하는 금액 횟수 모자른만큼 매월 나눠 내는거야
2.아님, 일시불로 내는거야 (일시불시 금액은 무슨기준일까)
3. 120회 조건되면 다시 안내도 내가 노령연금 받을수있나?
4. 내가 65세부터 매월 받을수 있는 연금액은 개인차있나?
( 지금 현재는 부모님보니까 금액이 다 같은거 같던데, 아닐수도 있음)
5.120회 조건 안되면 지금껏 내가 낸 돈 삭제?
혹시 귀찮지않다면 댓글 달아쥬 미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