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엄청 복잡한 일은 아닌데 도움받으면 좋은 일이고
제미나이랑 클로드 무료버전으로 한번 시켜봤는데 솔직히 첨엔 좀 감 못잡다가 피드백 좀 많이 거쳤더니 원하는 결과물이 나왔어
이러면 클로드는 사용량 빡세지면 안되니까 걍 다른거 쓰는게 좋나?
막 엄청 복잡한 일은 아닌데 도움받으면 좋은 일이고
제미나이랑 클로드 무료버전으로 한번 시켜봤는데 솔직히 첨엔 좀 감 못잡다가 피드백 좀 많이 거쳤더니 원하는 결과물이 나왔어
이러면 클로드는 사용량 빡세지면 안되니까 걍 다른거 쓰는게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