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0씩 넣고 있고 우대형 가능한데 고민이야,, 갈아타면 청도계보다 만기 5개월정도 늦춰지긴해,,나이땜에 청미적 가입할 마지막 기회기도하고 목돈 아예 없는데 차라리 갈아타고 2천만원 받고 활용하는게 이득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