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구성원으로서 사회환원도 기업의 책임 중 하나는 맞는데 너 많이 벌었으니까 그거 내놔 이건 아니지예 기업의 투자를 유도해야죠ㅜ
잡담 난 기업한테 돈 받는 건 그러려니 하는데 방법이 너무 직접적이지 않아?
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회구성원으로서 사회환원도 기업의 책임 중 하나는 맞는데 너 많이 벌었으니까 그거 내놔 이건 아니지예 기업의 투자를 유도해야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