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맨날 찾아와서 여론 통제질하잖음 ㅋㅋ 진짜 역겨워 그럼 나머지 95% 하락 종목 가진 사람들 욕하는 것도 듣고 감수해야지
잡담 대통령이 돈 벌게 해줬으니 감사해라 그런 마인드로
260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 맨날 찾아와서 여론 통제질하잖음 ㅋㅋ 진짜 역겨워 그럼 나머지 95% 하락 종목 가진 사람들 욕하는 것도 듣고 감수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