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삼하 얘기할 때도 자주 나오는 말인데
금리 인하 기조(전쟁때문에 없어졌지만)+ai 투자 붐 때문에 주식 시장이 이렇게 큰거잖아
어쨋든 그 시대 흐름에 잘 탑승해서 대통령이 주식 시장 부양하려는게 보여서 처음엔 좋게보긴 했음
근데 요즘은 레버며 초과이익이며 자꾸 초치려는게 보여서 불편함
이거 삼하 얘기할 때도 자주 나오는 말인데
금리 인하 기조(전쟁때문에 없어졌지만)+ai 투자 붐 때문에 주식 시장이 이렇게 큰거잖아
어쨋든 그 시대 흐름에 잘 탑승해서 대통령이 주식 시장 부양하려는게 보여서 처음엔 좋게보긴 했음
근데 요즘은 레버며 초과이익이며 자꾸 초치려는게 보여서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