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평단이 60불대인데 50불 후반까지 떨어져서 파란불 뜨더라고. 막상 파란불뜨니까 손이 안나가서 그냥 한주 두주 더 사고 말았는데 3/30 기점으로 갑자기 막 오르더라고.
그래서 아 지수는 파란불일때 계속 사야되는거였구나 뒤늦게 깨달음 ㅎㅎ
그때 몰빵했어도 거치식으로 괜찮았을텐데
내 평단이 60불대인데 50불 후반까지 떨어져서 파란불 뜨더라고. 막상 파란불뜨니까 손이 안나가서 그냥 한주 두주 더 사고 말았는데 3/30 기점으로 갑자기 막 오르더라고.
그래서 아 지수는 파란불일때 계속 사야되는거였구나 뒤늦게 깨달음 ㅎㅎ
그때 몰빵했어도 거치식으로 괜찮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