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했는데 그냥 잘했단 생각 드는게 멘탈 유리라 분명 되도 그만뒀을거라서....3년은 진로탐색기간이란 이름으로 잊으려고 노력중ㅋㅋ 어 사람이 좀 몇년 허비할수도 있지 그게 뭐!!ㅠㅠ
잡담 ㅇㅈㅅ 공무원 7급준비 2년 안돼서 9급 돌려서 면접 탈락하고
58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포기했는데 그냥 잘했단 생각 드는게 멘탈 유리라 분명 되도 그만뒀을거라서....3년은 진로탐색기간이란 이름으로 잊으려고 노력중ㅋㅋ 어 사람이 좀 몇년 허비할수도 있지 그게 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