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도 뭐 대단한거 안바라고.. 그냥 빌라든 주택이든 내 평생 살 작은 집이랑 현금자산 좀 있으면 좋을듯생활비도 크게 안쓰는 타입이라..유산 남길 필요도 없으니 주택연금으로 집도 까먹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