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공학, 과학에 투자 많이 하고 의대보다도 공대가 더 각광 받았으면 좋겠어ㅠㅠ 진짜 내가 돈만 많다면 사적 재산 떼서라도 연구 쪽에 투자하고 싶응 정도
잡담 근데 난 다른 건 몰라도 우리나라가 좀 바뀌었으면 하는게
565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술, 공학, 과학에 투자 많이 하고 의대보다도 공대가 더 각광 받았으면 좋겠어ㅠㅠ 진짜 내가 돈만 많다면 사적 재산 떼서라도 연구 쪽에 투자하고 싶응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