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이익 거둬서 전국민한테 지급해서 뭐가 좋은데 너도 나도 다 받으면 그게 어떻게 돌아올지 모르는 사람이나 좋아하는거지
잡담 물가 어쩌려고 자꾸 돈 뿌리겠다는 소리가 나오지
15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과이익 거둬서 전국민한테 지급해서 뭐가 좋은데 너도 나도 다 받으면 그게 어떻게 돌아올지 모르는 사람이나 좋아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