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지원금도 처음에 하위 50% 준다더니 뭐야 주지 마 > 킹실은 이렇습니다 논의 중이다 아직 확정된 것 없다 > 하위 70% 준다고 바꿈
잡담 그동안 보니 돈 주지 말라고 하면 더 많이 뿌림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유가 지원금도 처음에 하위 50% 준다더니 뭐야 주지 마 > 킹실은 이렇습니다 논의 중이다 아직 확정된 것 없다 > 하위 70% 준다고 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