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국 반도체 지원 법안 근본 목적은 미국에 반도체 공장 유치하려고 한 거임
122 3
2026.06.28 20:08
122 3

제조업 일자리 창출하려고 ㅇㅇ 삼전이랑 하닉은 미국 정부로부터 각각 47억 4,500만 달러(약 6조 6천억 원)와 4억 5,800만 달러(약 6,600억 원) 규모의 반도체 보조금을 받기로 확정된 상태고 이걸 주는 이유도 미국에 투자하니까 당근 목적으로 주는 거야 여기에 대해서 이윤이 많이 나오면 이제 이 보조금 기준으로 보조금 한도 내에서 초과이익 환수를 시행하겠다는 건데 막무가내로 뜯어가는 게 아니야 서로 윈윈하자는 건데 다짜고짜 초과이익 환수하라고 나오면서 미국이랑 같다 ㅇㅈㄹ하면 ㅋㅋ 지능 딸리나 진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06.27 30,7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36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3869 잡담 아니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초과이익 분배는 에바야 23:13 0
833868 잡담 ㅇㅈㅅ? ai 말인데 내가 작업량이 들쭉날쭉해서 많이시키는 날도 적게시키는 날도 있을거같은데 23:12 16
833867 잡담 당장에 삼하조차도 사이클산업 아닌거 아직 인정받지도 못하고 23:12 31
833866 잡담 우리나라정도까지가 선진국으로 올라가는 거의 막차였던거같음 1 23:12 29
833865 잡담 우리나라에서 ai 기본소득 이소리 나오는거 진짜 7 23:11 93
833864 잡담 이혼 가정에서 커서 결혼 생각도 없음 1 23:11 43
833863 잡담 인류역사상 현재보다 평화로운 시기가 없긴 해 1 23:11 50
833862 잡담 그래서 결론은 코리아구글 네이버가 ai힘내야 한다 맞지? 23:11 13
833861 잡담 애들이 세상을 너무 빨리알아서 더 무기력해지고 이기적으로 되고 있어 5 23:11 54
833860 잡담 토스야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 늘려라 3 23:09 100
833859 잡담 지금은 지난 산업혁명보다 더한 변화의 문턱이래서 3 23:08 98
833858 잡담 근데 막 중년으로 넘어가면 모르겠다만 내 주위 보면 딩크가 더 행복해보임(중년딩크안행복하단얘기아닙니다제주위에중년딩크가없어서알수가없는관계로한말입니다) 5 23:08 120
833857 잡담 울아버지 모아두신 돈 파킹이나 예금이나 cma에 넣어둘까하는데 4 23:07 132
833856 잡담 난 진짜 기후위기 더 심해질거 같아서 애 못낳겠음 1 23:06 68
833855 잡담 난 깊생도 안 했는데 애는 못 낳을 거 같음 4 23:06 108
833854 잡담 코로나때도 그런 얘기 돌았음 인구가 너무 늘어서 그걸 줄이려는 지구의? 자연적인..뭐 그런거다 23:06 44
833853 잡담 근데 원래 깊생하면 애 못 낳음 13 23:05 254
833852 잡담 이번주 금요일이 현차 저점이기를 🙏 1 23:05 57
833851 잡담 궁금한게 우리나란 번듯한 ai가 아직 없는데 8 23:05 160
833850 잡담 폰수익으로 사고싶은거 다 샀는데 수익이 날아갔다면? 3 23:04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