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 일자리 창출하려고 ㅇㅇ 삼전이랑 하닉은 미국 정부로부터 각각 47억 4,500만 달러(약 6조 6천억 원)와 4억 5,800만 달러(약 6,600억 원) 규모의 반도체 보조금을 받기로 확정된 상태고 이걸 주는 이유도 미국에 투자하니까 당근 목적으로 주는 거야 여기에 대해서 이윤이 많이 나오면 이제 이 보조금 기준으로 보조금 한도 내에서 초과이익 환수를 시행하겠다는 건데 막무가내로 뜯어가는 게 아니야 서로 윈윈하자는 건데 다짜고짜 초과이익 환수하라고 나오면서 미국이랑 같다 ㅇㅈㄹ하면 ㅋㅋ 지능 딸리나 진짜...
잡담 미국 반도체 지원 법안 근본 목적은 미국에 반도체 공장 유치하려고 한 거임
13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