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비만이라 병원 처방받고 2.5 8펜째인데 요즘 첨에 있던 설사도 없고 좀 적응됐나 싶더니 이긴자로였나봐
지난주엔 4키로 정도 빠졌다 요새 식욕이 심상치 않아서 아침에 재보니 오히려 1-1.5키로가 늘었어..ㅠㅠ
담달엔 5로 늘려야겠지?
에휴 ㅜㅜ
나 비만이라 병원 처방받고 2.5 8펜째인데 요즘 첨에 있던 설사도 없고 좀 적응됐나 싶더니 이긴자로였나봐
지난주엔 4키로 정도 빠졌다 요새 식욕이 심상치 않아서 아침에 재보니 오히려 1-1.5키로가 늘었어..ㅠㅠ
담달엔 5로 늘려야겠지?
에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