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저판도 만들어 둘려고했는데 isa? 계좌가 한도제한계좌라 이걸 풀어야하는데준비서류가 너무 많아서 귀찮아서 못했어....Isa로 슨피주식 좀 사다가 30살쯤 연저펀 만들어서 모으는게 나을까 아님 지금 당장 서류 준비해서 뚫어두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