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많은거아니에요? 그래도 30%는 내의지대로가야죠 했더니 아직 어려서 그렇다고 웃으심..그러려나
잡담 전회사 전무님이 인생에서 내맘대로 흘러가지않는게 90%랬음
39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너무 많은거아니에요? 그래도 30%는 내의지대로가야죠 했더니 아직 어려서 그렇다고 웃으심..그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