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사실 사촌이 땅 사면 배아파하잖슴 https://theqoo.net/stock/426099049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61 약간 좋은 일 있어도티 안내는게 지혜인 나라라공식적잉 계급 생기기 쉽지는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