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발행어음 괜찮으면 이것도 이율 많이 오름 https://theqoo.net/stock/4260469235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211 난 한투만 쓰는데 한투 발행어음 4.2더라 작년에 가입한게 3.4였는데 증권사 발행어음이나 rp 도 찾아봐 이율 좋더라 금리올리면 더 오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