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근데 지금 청년도약계좌인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여부 확인하고나서 여부 확인되면
176 3
2026.06.28 17:37
176 3

만약에 가능하다고 뜬다고해도 꼭 갈아타지않아도되겠지? 가구 소득조건이 좀 애매해서 여부를 일단 알고싶은데 가능하다고 뜨면 무조건 갈아타야만하는지 가능하다고떠도 걍 청년도약계좌 유지해도 되는지 궁금한데.. 아마 선택가능하겠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6 09:21 16,4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36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3287 잡담 달러 떨어질이유가없는데 걍 돈생길때마다 환전해 20:43 5
833286 잡담 노동부장관이나 대통령이나 너무 내로남불 아님? 2 20:43 24
833285 잡담 스와프는 왜 못 한거야? 3 20:43 38
833284 잡담 그럼 2찍할거야? 이 말은 지들도 잘한거 없단걸 알기때문에 20:43 18
833283 잡담 근데 국장 사실 삼하만 믿을 구석이였는데 20:43 30
833282 잡담 미장 달러로 개큰 결제할거있는데 작년부터 달러 떨어지면 결제해야지 하다가 쳐맞는중 20:43 10
833281 잡담 시발 이번에 잠깐이라도 오르면 다 빼야겠다 20:43 20
833280 잡담 미장 장벽은 티커임… 마소 > MSFT < 아직도 어색함 3 20:43 37
833279 잡담 근데 환율은 진짜 어이없는데 전정부때 1400? 찍었을때 대통령이 난리쳤다매 6 20:42 71
833278 잡담 삼닉 빠졌을때 미장반도체도 빠졌어 반도체는 따라가는데 1 20:42 53
833277 잡담 윤석열 아직도 대통령인데 환율 이 모양이라고 생각해봐라 20:42 40
833276 잡담 첨엔 그나마 주식시장이라도 잘 부양한다고 생각했는데 3 20:42 61
833275 잡담 ㅇㅈㅅ 우리아빠가 수출업하시거든 1 20:42 70
833274 잡담 환율은 뉴노멀이 안 됨 20:42 43
833273 잡담 환율은 왜 정부탓 아니라는 거임? 4 20:42 85
833272 잡담 7월은 힘들겠지 예상은 했는데 20:41 64
833271 잡담 국장은 오래 할 생각이 안들어 20:41 16
833270 잡담 걍 이재명 보은인사 하는거 보면 최순실 뺨치는데 흐린눈 했더니만 10 20:41 107
833269 잡담 삼전 하닉이 기록적인 이익을 보고 있는 건 애플 등을 위시한 빅테크들의 손실 떠넘기기와 짜내기를 견뎌낸 결과인데 20:41 26
833268 잡담 나도 삼하오를까 미국노란머리남자 욕정도가 재밌지 20:41 22